• 최종편집 2024-03-19(화)
 

https://www.youtube.com/watch?v=2N16Bl-Dxyw

 


인제군문화재단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관내 공연이 대부분 취소됨따라 인제 앙상블 연주 실황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는 군민들이 안전하고 다채로운 온라인 문화생활을 방구석 1열에감상할 수 있도록 인제군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영화 시네마천국 OST 브테마부터 비틀즈 메들리 등 영화 OST,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인제앙상블 연주 실황을 녹화 영상으로 업로드 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 할 수 있도록 생활 속 공연을 영상으로 담았다.

 

또한 인제앙상블 컨텐츠 기획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군 문화재단은 오는 56일까지 인제앙상블 무관중 공연 영상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는 인제앙상블 영상 응원 댓글과 인제군문화재단 채널을 구독사람들이 링크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하면, 50명을 추첨하여 이벤트 경을 배부 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8일 오후 2시 인제군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현악, 목관, 금관악 또는 혼성 구성 등의 다양한 장르로 편성해온라인으로 감상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군민들이 정통 클래식부터 대중에게 친숙한 팝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실황을 영상으로 듣고 볼 수 있는 생활 속 즐거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뉴스

 

태그

전체댓글 0

  • 516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앙상블’연주 실황 온라인 영상으로 즐겨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