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3(금)
 

강원도 감자, 아스파라거스 판매에 이어, 인제군도 코로나19 사태로 지농가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자 지역상품 팔아주기 운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군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업하여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을 통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인제에서 생산되는 황태국시, 시래, 잡곡, 한방차, 곤드레밥 등 우수·특산물을 최대 37%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인제몰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인터넷 쇼핑몰인 인제몰(www.inje-mall.kr) 통해서 상품재고 소진 시까지만 판매 될 예정이다.

  

 

 

 특히, 인제몰은 입점기업에게 별도로 판매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고, 택배비를 지원하여 운영하는 착한 쇼핑몰로 지역 농가와 기업들로부터 호응 속에 가입자가 지속으로 인제군 직원들도 지역 농·특산물 팔아주기에 적극 동참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 기업들을 돕고, 품질 좋은 인제군 우수 ·특산물을 소비자에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특판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지역경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판매촉진 지원책을 발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인제몰(www.inje-mall.kr)은 인제군농특산물 공식 쇼핑몰이다.



강원도 대표 인터넷신문  강원뉴스
태그

전체댓글 0

  • 406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인터넷 쇼핑몰‘인제몰’특별 할인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