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9(화)
 
[강원뉴스] 지난 26일 오후 2시 서울 마로니에 공원 특설무대에 이색적인 모델패션쇼 및 축하공연이 열렸다.

사단법인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대표회장 황계호)가 주관한 이 행사에는 연예예술인연합회 남상숙 총재, 고윤화 명예대회장, 황계호 이사장, 조경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었다.


코로나19 관계로 철저한 열체크, 문진표 작성, 마스크착용 등 위생수칙준수속에 촬영, 출연진, 스탶 등 행사관계자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황계호 대표회장은 "모델쇼에 출연한 스타모델, 가수, 댄스 등 함께한 연예예술인분들과 바쁘신중에도 문화예술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경훈 교수님과 패션쇼를 빛내주시는 방송촬영관계자분, 함께해주신 방역수칙을 따르며 함께해주신 출연진과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내빈으로 특별초청된 조경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는"뜻깊은 모델패션쇼 축하공연에 함께하는 연예인 방송인 등 연예전문가분들과 문화예술을 실천하는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예전처럼 평온을 되찾아 문화예술이 풍성하고 융성한 활동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 다시한번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는 지정기부금단체로 선정되어 문화단체로 왕성한 연예발전 및 사회문화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5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최고스타 모델 패션쇼 축하무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