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강원뉴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이 춘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리그오브레전드 Youth e스포츠 대회’가 8월 7일 에 진행됐다.

총 4개팀 20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하였으며, 3, 4위전을 제외하고, 모두 3판 2선 승제로 진행하였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 경기로 진행됐고, ‘춘천시 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실시간 송출을 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청소년’이 주인공인 만큼, e스포츠 대회 진행 및 해설을 청소년들이 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참가한 모든 팀들이 그동안 틈틈이 갈고 닦은 e스포츠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치열한 접전 끝에 ‘송손고김이’팀(봉의고 이찬수 외 4명)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각각 2위는 ‘박쓰박스대박쓰롤킹마왕’팀(한림대 로타랙트 강동연 외 4명), 3위는 ‘경험자들’팀(한림성심대 최현우 외 4명), 4위는 ’네가 아니면 안될 것 같아‘팀(봉의중 김민준 외 4명)‘으로 결정되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최송이는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하고 재밌는 여가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했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 (사)동부디아코니아가 춘천시로부터 위탁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의 자치와 참여를 바탕으로 한 청소년 중심의 문화를 가꾸어 나가는 공공청소년수련시설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36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e스포츠 대회’ 종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