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인제군 라이딩센터가 오는 51일 오픈해 본격적인 주민들에 맞이에 나선다.

 

라이딩센터는 행정안전부 특수상황지역개발 사업 중 생활SOC로 선정된 사업으로, 2018년부터 올해까지 국비 36억원을 포함해 총사업비 84억이 투입됐다.

 

센터가 들어선 인제군 상남면은 코로나19 확산 전까지 매년 전국 규모의 자전거, 오토바이 관련 행사가 열려 한해 만여 명 이상이 넘는 관광객이 찾는 지역지만 부족한 숙박시설이 늘 문제점으로 지적받아 왔다.

 

라이딩센터는 자전거와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한 숙박편의시설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연면적 2,190규모로 헬스장, 카페, 농산물판매장, 회의실,숙박시설(16)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야외에는 사업비 25억원이 투입된 야외무대, 서킷, 캠핑데크,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조성돼 있다.

 

센터는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숙박동, 캠핑데크는 이용 당일 14시에서 다음날 11시까지, 대회의실, 소희의실, 서킷, 야외무대는 09시부터 2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별도협의 시 이용시간 조정 가능)

 

 

군관계자는 인제 라이딩센터는 자전거와 바이크 동호인을 위한 공간 조성을 통해, 지역에 자전거 테마를 중심으로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자료_라이딩센터 (3).JPG

 

사진자료_라이딩센터 (2).JPG

태그

전체댓글 0

  • 726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 라이딩센터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