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이양수 국회의원후보(미래통합당, 속초시인제군고성군양양군선거구)2일 속초 대포항에서 새벽 5시부터 정치망 어선을 타고 바다로 나가 어민들과 조업을 함께 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양수 후보는 선거운동 첫날인 만큼 다시 한번 초심을 되새기고자 하루의 태양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어민들과 함께했다. 이 후보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자세로 어민들의 애환과 고충을 바로 알기 위해 직접 조업에 참여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어획량 감소와 코로나19로 어민들의 소득감소가 이어지고 있는데 제21대 국회에서는 어민들의 소득안정을 위해 직불금제 개편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라며, “언제나 어민들의 안전과 만선을 기원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이양수 후보는 속초 드림디포 문구점(속초시 교동로 10) 앞에서 출근길 속초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인제읍내에서 유세를 이어갔다.

 

 이 후보는 코로나19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민분들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다.”라며, “오늘부터 선거운동이 시작됐지만, 선거운동보다도 주민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선거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저 이양수와 미래통합당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시 희망으로 돌려 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양수후보 대포항 어민들과 새벽조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