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XD잉글리쉬 박지훈 대표(오른쪽)
[강원뉴스] 화상영어 브랜드 XD잉글리쉬(박지훈 대표)가 지난 달 21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문에 수상했다.

한국브랜드진흥협회가 주최하고 헬로벨홀딩스, 브랜드플레이스가 주관하며, 동아일보 후원으로 진행된 이 시상식은 기업의 전문 영역 및 현재 상황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식도를 파악하며, 이러한 조사 결과를 활용해 기업의 잠재력과 브랜드 가치를 도출하여 선별하는 행사이다.

XD잉글리쉬는 박지훈 대표의 화상영어 학습 경험에서 시작됐다.

본인이 겪은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 기반이 XD잉글리쉬의 핵심 교육 철학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

박대표는 화상영어 교육사업 후 줄곧 학생들로부터 지속적인 피드백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왔으며 기존의 화상영어 교육 방식의 여러 한계와 문제점들을 극복하기 위한 독창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XD잉글리쉬는 원어민 선생님들의 정확하고 선명한 발음, 끊김 없는 고화질 통화 서비스, 그리고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합리적인 수업료 체계를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교육 방식으로 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자료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 학습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박지훈 대표는 ”학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그들의 교육열정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지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학생 중심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정보와 XD잉글리쉬의 다양한 서비스는 XD잉글리쉬 홈페이지(https://xdenglish.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상영어 브랜드 XD잉글리쉬

태그

전체댓글 0

  • 870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상영어 브랜드 XD잉글리쉬, '2023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