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0(수)
 

75423.jpg

 

 

최상기 인제군수가 418일 인제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최상기 예비후보가 인제군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최상기 인제_예비후보 등록 (5) (1).jpg

 

 

더불어민주당 최상기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 과정에서 지난 4년간의 군정 활동을 인제 군민들에게 설명하고 인제의 10, 100년 발전 토대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6.1 지방선거를 맞아 최상기 예비후보는 인제의 대표일꾼군수는 경험하는 자리가 아니라 증명하는 자리입니다라는 2개의 메인 슬로건을 발표했다.

 

 

최상기 예비후보는 20()에 출마 기자회견에서 인제경제, 7만 군민과 더 커집니다’, ‘인제의 지도가 바뀝니다라는 메인 주제로 인제의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7만 인제는 인제 군민과 인제 내에서 근무하는 군인을 모두 합하면 약 7만 명으로, 지난 4년간 7만 군민 수요에 맞는 생활기반 시설과 상업시설 개선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7만 군민을 하나의 경제권으로 만들어 인제의 경제 규모를 키워보자는 의미이다.

 

여기에 춘천-속초 KTX와 신설될 31번 국도가 완공되면 동서고속도로와 44·46번과의 연계로 새로운 교통망이 인제의 지도를 바꾸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제군의 더블어민주당 단수 후보인 최상기 예비후보는 사실상 본선 후보로 확정되었고,

18일 예비후보 등록하였으며, 사무실 개소와 함께  이어 20()에 출마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최상기 인제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48_01.jpg

 

 

 

최상기 예비후보는 인제군 기획감사실장과 인제군 부군수를 역임했고, 지난 4년간 인제 군정을 이끌어왔다.

 

 

최상기 인제군수_메인사진.jpg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상기 인제군수, 6.1 지방선거 예비후보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